미즈라인, 보정레깅스 '레그미인' 신제품 론칭
㈜미즈라인의 레그 쉐이퍼 ‘Leg미인’(레그미인)이 오늘(15일) 23시 5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신제품 스페셜 론칭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J오쇼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Leg미인’ 시리즈는 기존의 서양 여성 체형에 맞춰져 있는 압박 스타킹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강남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 8인과 오래도록 공동연구를 진행하여 동양 여성의 체형에 꼭 맞는 맞춤형 제품을 완성한 것이 특징.


연구에 참여한 RJ성형외과 최인권 원장은 “한국인 체형에 가장 이상적인 다리라인은 허벅지, 종아리, 발목 비율이 5:3:2일 때이다. 새롭게 출시된 ‘Leg미인’의 보정 레깅스는 과학적이고 정밀한 3D 입체 편직이 황금 다리 비율을 살려줘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들어주고, 여기에 복부 압박 거들 기능과 힙업 거들 기능을 포함한 5단계 압박 시스템으로 여성들의 종합적인 하체 고민까지 해결해 줘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레그웨어 전문 회사 ㈜ 미즈라인의 신제품 ‘Leg미인’의 F/W 시즌 대표 제품인 힙업 레깅스부터 겨울용 보온 레깅스까지 총 6종 스페셜 론칭 패키지는 10월 15일 (목) 23시 5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된다.


<이미지제공=미즈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