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의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은 자사 모델 원빈과 공승연이 함께 출연한 바이럴 영상 ‘CENTER POLE Outgoing Mind(센터폴 아웃고잉 마인드)’를 공개했다.

센터폴은 2015년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을 위해 ‘Outgoing Mind(아웃고잉 마인드)’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의 내용은 회사와 집을 오가며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을 보내던 남자(배우 김기방)가 새로운 변화를 위해 아웃도어 재킷을 입자, 착시현상이 일어난 듯 원빈으로 모습이 바뀌면서, 달라진 마인드와 태도로 새로운 일상을 즐긴다는 내용이다.


영상 말미에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스타일로 활기찬 하루를 즐기던 여자(배우 공승연)가 귀가 후, 아웃도어 재킷을 벗으면서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반전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공승연의 또 다른 얼굴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센터폴이 영상을 통해 제안하는 ‘Outgoing Mind’는 ‘결국 중요한 건 마인드’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누구든 내면의 모습에 자신감을 가지고 일상을 즐겨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마인드가 바뀌면 일상도 달라진다’는 메시지를 유머코드에 반영해 재미있는 내용으로 풀어냈다.
[영상] 옷만 바꿔입었을 뿐인데 김기방이 원빈으로…
센터폴 관계자는 “센터폴의 하반기 캠페인 메시지 ‘Outgoing Mind’를 젊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소통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 센터폴은 이번 바이럴 영상을 기점으로 다양한 시도를 하며 보다 적극적으로 젊은층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센터폴 바이럴 영상은 10월 19일부터 유투브(http://youtu.be/d3JHCelQFB0), 브랜드 페이스북, 블로그, CA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개된다.

<이미지제공=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