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유안타로의 초대’ 이벤트 시행
유안타증권은 23일부터 올 연말까지 신규계좌 개설 고객과 주식 입고 및 중국펀드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유안타로의 초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저금리 시대에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해 고민하는 투자자들이 유안타증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경험하고 각종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유안타로의 초대’ 이벤트는 크게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먼저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규계좌를 개설한 고객 1만명에게 핸드크림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하이제닉 미스트, 핸디형 청소기 등 명품 전자제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타사 보유 주식을 유안타증권으로 입고하고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의 주식투자 포트폴리오와 인공지능 종목추천 시스템 ‘My tRadar’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중국펀드 신규 투자자 및 펀드 이동 고객에게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펀드 가입을 통해 중화권 전문 증권사로부터 생생한 투자정보와 함께 차별화된 중국투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주식 입고 및 중국펀드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영업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참가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유안타증권 최성열 마케팅팀장은 “유안타증권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에게 유안타증권만의 탁월한 트레이딩 시스템과 투자 포트폴리오를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초대에 응해주신 고객님들께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수익 향상 및 자산 증식의 기회를 마련해 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융투자상품(주식, 집합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외자산에 투자하는 상품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라 외화자산의 투자가치가 변동되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