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11월 ‘슈퍼레드 위크’ 공개…"BBQ치킨을 5500원에"
강인귀 기자
3,485
공유하기
![]() |
요기요의 ‘슈퍼레드 위크’는 치킨, 피자, 도시락, 족발 등의 다양한 메뉴를 요일별 할인 혜택들로 구성됐다.
자세히 살펴보면 11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에는 ‘본도시락’ 3천원 할인, 화요일에는 ‘BHC 치킨’ 3천원 할인, 수요일에는 ‘OK 캐쉬백 포인트’ 20%가 재적립된다. 목요일에는 '피자헤븐' 5천원 할인, 금요일에는 'BBQ 치킨' 5천원 할인이 제공되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보쌈, 부대찌개, 공수간 등의 '놀부’ 전브랜드가 5천원 할인된다.
또한, 요일과 관계 없이 16일부터 이 달 말일까지 ‘굽네치킨’의 신메뉴인 ‘후르츄 소이갈릭’이 매일매일 3천원 할인된다.
브랜드별 요일 할인에 카드사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만5천원 이상 요기서결제 시 5%(최대 2천원) 청구할인 되고, 주문금액의 50%까지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다. BC카드는 멤버십통합 모바일지갑 ‘클립(CLiP)’ 앱에 신규 가입해 요기요 앱에서 결제할 경우 3천원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금요일에 요기요 앱에서 ‘BBQ 치킨’의 16,000원 상당 ‘황금올리브’를 주문할 경우, 요기서결제 시 요일별 5천원 할인이 자동 적용되고, 삼성카드 포인트를 최대 50% 까지 사용하면 치킨 한 마리를 5,500원에 먹는 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 내 ‘이벤트 및 공지사항’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10월에 ‘슈퍼레드 위크’를 진행한 결과, 이벤트 참여 업체들의 진행 첫 주 대비 마지막 주 주문수가 약 465% 상승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할인 혜택을 주는 만큼 즉각적인 반응이 있어 가맹점주들의 참여율이 높아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들과 함께 소비자와 가맹점주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요기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