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 "고객에게 코디 맡기니 매출 늘었다"
강인귀 기자
2,611
공유하기
![]() |
'예스'는 지난 7월말 론칭 11년만에 국내 최초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라는 컨셉트로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했다. 그런데 현재 리뉴얼 매장 중 매출 상위 10개 매장은 10월 말까지 3개월 간 평균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160%를 웃도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업체 측 설명. 특히 ‘인천 구월점’,‘인천 부평점’, 부천점’ 등 대부분의 매장이 오픈 당월 전월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 |
▲예스 연신내점 내부 |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철저한 소비자 분석을 바탕으로 기존 속옷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코디네이션 언더웨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것이 20대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며 “앞으로도 국내 패션 언더웨어 시장에 트렌드와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좋은사람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