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www.byc.co.kr, 대표 김병석)는 세계적인 명화를 패러디한 ‘명화 속의 BYC’ 콘셉트의 2016년 벽걸이 캘린더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016년 캘린더는 ‘구스타프 클림트’, ‘산드로 보티첼리’,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 등 세계적 거장들의 미술 작품 속에 나체로 등장하는 여인들에게 BYC 란제리를 입힘으로써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작품에 위트적인 요소를 더하고 BYC 브랜드와 제품을 부각시키도록 디자인했다.


매혹적인 표정으로 유명한 ‘구스타프 클림트’의 <유디트>에는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호피무늬 브라 제품을, ‘산드로 보티첼리’의 대표작인 <비너스의 탄생>에는 명화의 색채와 어울리면서도 사랑스런 느낌을 더한 핑크색 자수 상하의 세트를 매치하는 등 BYC의 대표 여성 브랜드인 ‘르송’과 ‘셀핑크’의 제품을 명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부각시켰다.

또한, 패러디 작품 하단에는 원작 그림과 함께 작품 및 작가에 대한 설명을 달아 원작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BYC 관계자는 “올해 캘린더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알고 있고 사랑하는 명화에 BYC 제품을 활용함으로써 고급스러움은 물론 패러디를 통한 위트까지 살려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BYC만의 정체성과 제품을 강조할 수 있는 캘린더를 제작,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BYC 2016년 캘린더는 전국 BYC마트에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미지제공=B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