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광주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치킨매니아가 참가한 호남권 최대 창업박람회인 ‘2015 광주창업박람회’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3전시장에서 열리며, 약 70여개의 업체 참가하는 호남권 창업박람회다.

치킨매니아, 2015 광주창업박람회 참가.. 신규 창업자 1500만원 혜택

치킨매니아는 최근 지방 창업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2015 광주창업박람회에 참가, 전국구로 매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치킨매니아는 대표메뉴 새우치킨을 비롯한 후라이드, 양념, 오븐구이 모든 치킨 종류로 수익구조를 다양화해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메뉴 별 전문성을 높인 치킨 맛으로 ‘치킨을 요리화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새우치킨, 로스트핫바비큐, 핫치킨 등의 시식코너가 마련되며 이번 박람회에서 홀 매장을 창업하려는 신규 창업자에게 최대 1500만원이 지원되는 등 높은 혜택 또한 마련된다.

또 배달 전문매장의 경우 1510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해 소자본 창업을 고민한다면 치킨매니아에서 1:1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듯 하다.

배달전문 매장의 경우, 창업비용으로 부담스러울 수 있는 실내 인테리어를 점주가 직접 시공할 수 있게 하는 등 선택의 폭은 넓히고, 창업비용의 부담까지 덜어냈다.

치킨매니아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도 주력하고 있다. 최근 치킨매니아는 대세 걸그룹 AOA를 치킨매니아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 높은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치킨매니아에서 12월 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2016 AOA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서 일찌감치 조기품절 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치킨매니아의 설명이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치킨매니아는 맞춤형 창업 컨설팅을 통해 가맹점주의 투자 여력과 점포 입점 지역을 분석 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인테리어 시설과 메뉴 설계를 제안해 소자본으로도 충분히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