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은 뷰티 화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맑고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배우 임주은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임주은은 올 초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를 통해서 성공적으로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현재 KBS2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김우빈, 수지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번 화보는 뷰티 브랜드 디올의 신제품인 어딕트 립스틱과 함께 진행됐다. 이에 모던한 석류 핑크, 코랄 그리고 히비스커스 핑크 3가지 컬러의 변주에 맞춰 다양하게 변신하는 임주은의 색다른 매력이 화보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은 “임주은은 그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얼굴이 있어 메이크업 할 맛이 나는 얼굴”이라고 그녀와 함께 작업한 소감을 밝히며 “도톰하게 볼륨이 넘치고 생생한 컬러가 더해진 '오버사이즈립'이 올해 립 메이크업의 키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촉촉한 질감과 대담한 느낌의 핫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바른 후, 같은 컬러의 립글로즈를 입술 바깥쪽까지 꽉 채워 바르면 입술의 볼륨감으로 인해 입술이 짧아 보이는 효과를 주고, 그로 인해 어려 보이는 베이비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고 메이크업 팁을 전달했다.
임주은 뷰티 화보,
한편 임주은의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마리끌레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