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파파존스'가 ‘맥&치즈 피자' 2종과 사이드 메뉴 '갈릭 트위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맥&치즈 피자’는 쫄깃한 식감의 마카로니에 진하고 담백한 치즈의 풍미를 더했으며, 취향에 따라 베이컨 또는 콘으로 선택해 ‘맥&치즈 베이컨 피자’, ‘맥&치즈 콘 피자’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마카로니와 진하고 담백한 치즈가 만났다! … '파파존스'에서 만나요

사이드 메뉴로 출시하는 ‘갈릭 트위스트’는 트위스트 모양의 담백한 도우에 갈릭디핑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더해져 피자와는 또 다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맥&치즈 피자’ 주문 시, 피자 20% 할인과 사이드 4종 중 택 1의 메뉴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사이드메뉴 4종에는 신제품 갈릭 트위스트와 치킨 스트립, 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가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의 치즈는 미국 프리미엄 치즈 생산업자인 레프리노에서 독점 공급되는 치즈로, 100% 모짜렐라와 최상급 우유로 만들어진다"며, "새롭게 출시되는 맥&치즈 피자와 갈릭 트위스트는 풍부한 치즈 맛을 즐기는 고객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