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휴대폰 소액 결제와 T멤버십 할인을 한번에
강동완 기자
2,772
공유하기
![]() |
▲ 미니스톱이 ‘T-PAY’ 도입으로 소비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도입 기념, 4월3일까지 매 주 목요일 더블할인(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미니스톱)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편의점 '미니스톱'이 휴대폰 소액결제와 T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모바일 결제 서비스 ‘T-PAY’를 도입한다.
‘T-PAY’란 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휴대폰 소액 결제 서비스로 ‘T-PAY’를 이용하면 결제수단과 T멤버십카드를 별도로 제시할 필요 없이 한 번에 결제도 하고 T멤버십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은 고객에게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으로 편의를 드리며 결제수단과 할인카드를 별도로 제시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신규 서비스를 도입 했다.
‘T-PAY’는 앱을 다운로드 한 후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쳐 사용할 수 있으며 앱을 열고 1회용 결제 바코드를 생성하여 할인 및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T멤버십 할인 이용 시에는 T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미니스톱은 T-PAY서비스 도입을 기념하여 T멤버십 더블할인행사도 시행한다. 오는 4월3일까지 매주 목요일을 ‘더블할인 데이’로 지정하고 ‘T-PAY’ 결제 고객에게 1일 1회 T멤버십 할인혜택을 30%까지 제공한다. (단, 담배, 주류, 유가증권, 종량제봉투, 복권 등 서비스상품 제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