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중국의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 챙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맥 x 크리스 챙 (M∙A∙C x CHRIS CHANG)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맥 x 크리스 챙 컬렉션은 고대 중국의 예술인 경극에서 영감을 받아 초현실적 컬러의 립스틱, 크림 컬러 베이스와 아이섀도우, 플루이드 라인, 프레스드 파우더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크리스 챙이 직접 디자인한 그녀만의 특별하고 개성 넘치는 패키지로 소장가치가 높은 컬렉션이라는 브랜드 측 설명.

디자이너 크리스 챙은 “내 인생 첫 번째 립스틱이 맥 립스틱일 정도로 맥의 오랜 팬이자 디자이너로서 내가 생각하는 디자인이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이 되어서 정말 만족스럽고 완벽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이었다.”며,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아주 자신감 있고 개성 있는 분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는데, 용감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노란색 컬러의 립스틱인 골드 시시에 도전해 보는 것도 의외로 재미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맥 x 크리스 챙 (M∙A∙C x CHRIS CHANG) 컬렉션은 5월9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13일부터 오프라인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지제공=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