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치킨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브랜드 '바른치킨'이 상반기 신메뉴를 출시했다. 지난 1월, 88불닭매콤탕으로 겨울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른치킨은, 올 여름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맥주와 어울리는 신메뉴 6종이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 겨자소스가 아닌 바른치킨 특제 토마토칠리소스를 사용해 달콤새콤한 맛이 일품인 파닭 바른 순살파닭,  ▲ 아삭한 식감의 황도와 여러가지 신선한 과일을 달콤새콤한 요거트 샤벳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둠 과일안주 과일아이스께끼 사라다,  ▲ 뼈째 먹을 수 있는 마산의 특미 3代째 이어온 50년 전통 오동동 할매 통 말린 아구포,  ▲ 오븐에서 즉석으로 구워낸 쫄깃한 한치와 고소한 현미강정이 함께 나오는 목도리 한치,  ▲ 겨우내 찬바람을 맞고 봄이되면 검어진 먹태,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이 최고인 덕장 먹태,  ▲ 각종 곡물과 견과류가 혼합된 영양 간식 현미강정바가 출시된다.
바른치킨, 치맥이 땡기는 여름 상반기 신메뉴 6종 출시!

바른치킨 R&D팀 김민영 과장은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맥주 고객을 위한 메뉴를 출시했다”고 말하며, “맥주 안주는 치킨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안주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사이드메뉴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바른치킨은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80년대 옛 향수를 일으키는 추억의 뽑기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홀에서 신메뉴를 시킬 시, 뽑기판을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신메뉴 출시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바른치킨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