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설 베스트셀러1~3위 석권…'한강'의 기적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강인귀 기자
13,548
공유하기
![]() |
이어 5·18 광주민주화운동 계엄군에 맞서 싸우던 중학생 동호와 주변인들의 고통을 생생하게 표현한 한강 작가의 2014년 장편 소설 <소년이 온다>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르며 나란히 2위에 자리했으며,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65개의 이야기를 시처럼 담은 2016년 신작소설 <흰>은 정식 출간과 동시에 9위에 올라섰다.
3위는 정유정의 <종의 기원>이었으며, 혜민 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두 계단 내려간 4위를 기록했다.
또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의 용기 시리즈 완성편 <미움받을 용기2>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5위를 지켰고 전작 <미움받을 용기>는 두 계단 내려간 8위에 자리했다.
한편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천재들의 생각 패턴을 분석하며 문제를 보는 관점을 바꾸는 법을 가르쳐주는 <다르게 보는 힘>은 출간하자마자 11위에 진입했고, <습관의 힘>으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찰스 두히그가 세상을 움직이는 0.1%의 인재들을 직접 만나 찾은 스마트하게 성공하는 비결을 담은 <1등의 습관>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12위를 차지했다.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