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커피베이, ‘2016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글로벌 부문’ 수상
강동완 기자
2,845
공유하기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6월 27일 개최된 ‘2016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 에서 글로벌 부문을 수상하며 소비자가 만족하는 카페 프랜차이즈임을 입증했다.
커피베이는 2009년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출범하여 런칭 5년 만에 4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한 저력을 보여준 순수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모던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고객에게 감각적인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의적이고 품질 높은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와 가맹점의 신뢰를 동시에 받고 있다.
특히 커피베이의 이번 수상은 성공적인 중국 진출에 이어 미국의 대표 유통체인인 월마트와 필리핀 SM몰 입점을 앞둔 만큼 해외 판로를 적극 개척한 공을 인정 받은 결과였으며, 현재도 그 외 국가들로 활발한 해외진출 활동을 벌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높다는 평을 받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그간 다양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메뉴 개발,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남녀노소 그리고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만족도를 높여가는 열린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커피점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지원하고 매장 오픈 후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6개월간 3단계에 걸친 ‘매출업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커피베이는 2009년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출범하여 런칭 5년 만에 4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한 저력을 보여준 순수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 |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편안함과 모던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고객에게 감각적인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의적이고 품질 높은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와 가맹점의 신뢰를 동시에 받고 있다.
특히 커피베이의 이번 수상은 성공적인 중국 진출에 이어 미국의 대표 유통체인인 월마트와 필리핀 SM몰 입점을 앞둔 만큼 해외 판로를 적극 개척한 공을 인정 받은 결과였으며, 현재도 그 외 국가들로 활발한 해외진출 활동을 벌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높다는 평을 받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그간 다양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메뉴 개발,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남녀노소 그리고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만족도를 높여가는 열린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커피점 창업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지원하고 매장 오픈 후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6개월간 3단계에 걸친 ‘매출업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