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 ‘아워홈 손수 오리지널·훈제그릴 닭가슴살’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아워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워홈 손수 닭가슴살은 ‘오리지널’과 ‘훈제그릴’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쉽게 질리고 꾸준히 먹기 힘든 퍽퍽한 닭가슴살에 NM(Needle Marinade) 공법을 적용, 보다 부드럽고 먹기 좋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NM공법이란 닭가슴살 표면 사이사이에 미세한 구멍을 내어 수분 흡수를 촉진시키는 기술로, 일반 닭가슴살에 비해 더욱 촉촉할 뿐 아니라 간도 잘 배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수 있으며, 닭가슴살 원형을 그대로 살려 부드러운 식감과 신선도를 자랑한다.

또 낱개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혼자서도 부담 없이 1인분씩 취식이 가능하고, 별도의 조리가 따로 필요 없어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워홈 손수 오리지널·훈제그릴 닭가슴살 2종의 가격은 1만 2900원(550g)으로 동일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워홈 손수 닭가슴살 2종은 아워홈의 기술력을 적용하여,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맛 없다는 편견을 깬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은 샐러드, 월남쌈, 볶음밥 등의 다양한 요리와 접목하기에도 활용도가 매우 높을 뿐 아니라, 식사대용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