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좋은전람이 오는 8월19일부터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이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등 전국에서 창업박람회만을 진행하는 전문기획사인 ㈜제일좋은전람이 광주에서 첫 개최하는 박람회이다.


8월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서 8월19일~21일까지 .

이번년도 하반기 첫 시작을 알리는 8월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그동안 창업에 대해 실질적인이고 다양한 정보가 부족했던 광주·전남 시민들에게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창업 아이템들을 서로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광주지역 토종 프랜차이즈 본부의 참여로 타지역 프랜차이즈와 비교 분석도 가능하여 창업을 생각하는 광주 및 전남지역 예비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창업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제공으로 광주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창업 세미나 및 참가업체 사업설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무료로 운영 될 예정이다.


주관사 제일좋은전람은 “전남지역의 프랜차이즈 본사들과 서울-수도권 업체들의 많은 참여로 광주 지역의 예비 창업자들을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니 만큼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 참조.


한편, 제일좋은전람은 프랜차이즈 창업전문 기획사로 지난 7월8일부터 대구엑스코에서 개최된 '대구창업박람회'에 많은 창업자들의 관람을 유도해 성공적인 창업박람회로 평가를 받았다.

실제 박람회에 참가한 업체들도 지방박람회중에 많은 관람객으로 상당수 상담이 진행되었다고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