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비지팅엔젤스코리아와 손 잡고 시니어고객 맞춤서비스 제공
서대웅 기자
1,944
공유하기
![]() |
/사진=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는 지난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김한수 비지팅엔젤스코리아 대표이사와 신성훈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니어고객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비지팅엔젤스코리아의 시니어 홈케어서비스와 KB국민카드의 금융서비스를 결합해 시니어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추진 ▲특화서비스 개발 ▲시너지 창출 신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신성훈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어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양사간 다양한 협업으로 시니어고객을 대상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