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올 상반기 출시한 '콜드브루'와 '끼리 치즈'로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시즌을 맞아 건강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한국야쿠르트가 올 봄 출시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현재 하루 평균 10만병이 판매되며 효자상품으로 떠오른 지 오래다. 또한 한국야쿠르트가 정식 수입해 판매하는 프랑스 국민간식 '끼리 치즈'는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출시 6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최근 세계적으로 가장 트렌디한 커피로 주목받는 '콜드브루' 방식을 적용, 국내 커피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세계 정상급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를 모델로 기용하며 그의 레시피로 특별함을 더해 8월까지 700만개 이상을 팔았다.

프랑스 국민치즈로 불리는 끼리를 활용한 '끼리 치즈'는 SNS상에서 '끼리 득템샷'이 화제를 모으며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효자제품으로 떠올랐다.

'콜드브루'와 '끼리 치즈'로 연타석 홈런을 터트린 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고객의 건강도 책임진다. 연일 폭염이 이어지며 면역력 약화를 우려하는 고객을 위해 '발효홍삼' 선물세트 10% 할인 기획전을 준비한 것.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발효홍삼 K'와 섭취 편의성을 높인 '발효홍삼정이지(EASY)' , 자녀를 위한 '발효홍삼K 키즈5+'가 있다.

이 제품들은 중앙연구소의 특허받은 발효기술력을 기반으로 홍삼에 효소와 유산균을 투입해 발효했다. 홍삼 기능성 성분인 사포닌이 미생물에 의해 저분자로 분해되기 때문에 소화 흡수력이 좋다.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홍삼 원료에 대한 보증서를 첨부해 제품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발효홍삼K'는 지난 2013년 9월 출시 이후 발효홍삼군의 최대 매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대보농축액, 오미자농축액, 벌꿀 등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발효홍삼정이지'는 발효홍삼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한 순수하고 진한 홍삼농축액을 스틱포에 담아 편의성을 더했다.

'발효홍삼K 키즈5+'는 10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발효홍삼에 비타민 7종과 엽산, 칼슘, 아연을 더해영양간식이 필요한 아이들의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발효홍삼 제품과 함께 추석을 맞아 새롭게 구성한 '가족건강 선물세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건강기능식품인 '아이브라이트 루테인'과 '오메가-3 100'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주변 지인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할인전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야쿠르트 온라인쇼핑몰과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본 기사는 <머니S>(www.moneys.news) 제450호에 실린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