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볶아 신선한 '토프레소' 커피의 경쟁력은 …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강동완 기자
3,772
공유하기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토프레소'가 오는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에 참가해 갓 볶아 더욱 신선한 토프레소의 커피와 여름 신메뉴 판매 및 토프레소의 시그니처 여름 시즌 메뉴인 대패 빙수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프레소는 2004년 제1호점을 오픈한 이래에 중국과 태국을 비롯한 국내외 270여 여개의 가맹점이 현재 왕성하게 영업 중이며,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메뉴 및 거품 없는 창업비용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2015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탄탄한 토종 카페 브랜드이다.
상담 고객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실제 매장의 모습을 재현한 대규모 독립부스에서 토프레소의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 |
▲ 토프레소 상담부스 (사진=강동완 기자) |
토프레소는 2004년 제1호점을 오픈한 이래에 중국과 태국을 비롯한 국내외 270여 여개의 가맹점이 현재 왕성하게 영업 중이며,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메뉴 및 거품 없는 창업비용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2015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탄탄한 토종 카페 브랜드이다.
상담 고객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실제 매장의 모습을 재현한 대규모 독립부스에서 토프레소의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