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창뮤직, 스타필드 하남 입점…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
강인귀 기자
1,516
공유하기
![]() |
9일9일 오픈하는 스타필드 하남은 연면적 459,498㎡(지하4층~지상4층)을 자랑한다. 이곳에 입점하는 영창뮤직의 스타필드 하남점은 ‘영창뮤직 그랜드 라운지’ 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피아노와 관현악기, 디지털악기 및 음향장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는 토털 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스타필드 하남 3층에 위치한 ‘영창뮤직 그랜드 라운지’는 일반적인 악기 구입 목적만이 아닌 연주와 감상, 청음 등을 하며 고객이 최대한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휴식과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이를 위해 매장을 직사각형 모양의 긴 구조로 설계하고 전시 제품간 공간을 넓히는 한편 고객의 눈높이와 편하게 악기에 손이 닿을 수 있는 위치를 계산하여 구성하였다.
특히 일반 백화점 매장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방음피아노와 색소폰, 플룻, 바이올린 등 다채로운 상품구성과 전국 다른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스타필드하남 Only’ 제품을 선보인다.
영창뮤직 국내영업팀 이왕섭 부장은 “스타필드 하남 매장은 단순히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쇼핑공간에서 더 나아가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구성해 음악을 생활의 일부로 느끼게 하기 위한 새로운 휴식 공간이다”라며 “보고, 듣고, 연주할 수 있는 형식으로 악기 업계의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영창뮤직>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