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시트로엥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메인 화면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왼쪽)시트로엥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메인 화면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한불모터스가 시트로엥과 DS 고객에게 모바일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

새로 출시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차 구매자가 보다 쉽고 편하게 차를 관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다양한 주요 정보들을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이 앱은 자동차 정비이력조회,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예약부터 리콜 캠페인 해당 여부를 알려주는 리콜 알림, 보증 만료일을 알려주는 보증 만료 알림, 최근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다음 방문일을 계산해주는 서비스 인디케이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타임라인을 통해 차와 관련된 정보를 표시해주며 서비스 관련 모바일 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어플리케이션 런칭을 기념해 30일까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