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즐기기 좋은 가을 신메뉴 4종 출시와 함께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와 콜라보레이션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해 올가을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4종은 ▲ 매드벨벳,  ▲ 스윗허니,  ▲ 리치곡물,  ▲ 앵그리호박으로 강렬한 색감이 특징인 ‘매드벨벳’은 쫄깃한 우유 거품과 레드벨벳 케이크 특유의 초콜릿 맛이 조화를 이뤘으며 ‘스윗허니’는 에스프레소에 향긋한 벌꿀을 더한 카페라떼 음료이다.

또한 ‘리치곡물’에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퀴노아와 엄선된 19가지 우리곡물이 들어가 입안 가득 풍부한 고소함과 건강함을 선사하며 ‘앵그리호박’은 달콤한 단호박 타르트에 은은한 시나몬 향을 얹은 듯 이색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전한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특히 ‘앵그리호박’은 해외의 ‘펌킨스파이스 라떼’를 우리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하여 커피베이의 메뉴개발력이 돋보이는 메뉴로 주목 받고 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해외의 여러 브랜드에서 가을 시즌에 한정 판매하는 메뉴인 ‘펌킨스파이스 라떼’는 PSL이라는 애칭과 트위트 계정이 있을 정도로 매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음료이며 한국에서 출시한 커피베이의 ‘앵그리호박’ 역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이러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이번 메뉴 출시를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와 콜라보레이션 할로윈 이벤트를 펼친다.

스푸키즈(SPOOKIZ)는 Spooky(으스스한) + Kids(아이들)라는 뜻을 가진 호러 슬랩스틱 코미디물이다.


커피베이 관계자는“오싹하고 귀여운 몬스터 친구들이라는 스푸키즈 컨셉과 커피베이의 재미있는 할로윈 프로모션의 성격이 부합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스푸키즈 친구들과 새롭게 출시한 커피베이의 가을 신메뉴로 행복한 가을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커피베이의 할로윈 이벤트는 가을 신메뉴를 구입하면 당첨 확률 50%의 행운 쿠폰을 증정하고 신메뉴에 2천원 추가시 움직이는 스푸키즈 태엽 피규어를 제공하는 내용이며 경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가을 신메뉴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가맹점의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해 고안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메뉴 출시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왔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독창적인 메뉴 개발과 즐거운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