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미코녀' 위한 '미코백 스타일링' 제안
김정훈 기자
4,187
공유하기
![]() |
이번 MCM ‘미코백’은 스테디셀러로 많은 인기를 모은 밀라(Milla), 패트리샤(Patricia), 미떼(Mitte), 베베부(Bebeboo) 등 MCM 대표 미니백 컬렉션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에코백으로 선보이며, 그저 필요에 의해서만 들고 다니던 보조 가방이 아닌 미니백만 들고 다니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패션 액세서리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MCM은 ‘미코녀’들을 위한 ‘미코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달 21일부터 11월 13일까지 밀라(Milla), 패트리샤(Patricia), 미떼(Mitte), 베베부(BeBeBoo) 등 MCM의 대표 미니백을 구매 시 해당 미니백과 동일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미코백’을 증정하는 것.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렛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MCM 관계자는 "최근 미니백과 함께 에코백을 들고 다니는 것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된 점에서 ‘미코백’ 개념을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열정 가득한 2030 신세대 여성들 모두가 미코녀이며, 그녀들이 바로 이번에 MCM이 제시하는 미코백 스타일링 제안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