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중국 고객 대상 '클리니컬 캠프' 연다
김정훈 기자
2,144
2016.10.27 | 09:50:52
공유하기
![]() |
잇츠스킨은 이번 클리니컬 캠프를 통해 사흘 간 참가자 개개인의 피부 타입 테스트, 타입별 솔루션 제공, 컬러 테라피, 한식 테라피, 페이스 트레이닝, 피부 맞춤 컨설팅 등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몸 속 건강을 함께 가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프 기간 동안 전문 컬러 테라피스트들이 직접 상담사로 나서 색을 이용한 심리 상태를 진단하고, 개인별 성향과 강점 등에 대해 상담하는 ‘컬러 테라피’와 최근 미국 할리우드에서 각광받고 있는 ‘요가 페이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피부 타입 별로 맞춤 식재료와 제철 건강식으로 균형 잡힌 영양 한식 식단을 제안하는 ‘한식 테라피’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그리고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하고 있는 일자 눈썹, 립 그라데이션 등 한국 여성 메이크업을 따라잡는 시간도 준비했다.
특히 잇츠스킨의 대표제품인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를 이용한 피부 맞춤 컨설팅 시간이 기대되는 프로그램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제품인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라인’을 참가자 피부 타입 별로 추천해 제품의 사용 순서 안내 등 기초 지식에서부터 피부 관리 전반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1기 캠프는 중국 광군절(11월11일) 기간 동안 잇츠스킨 제품을 구매한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참가자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클리니컬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몰 글로벌 및 로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잇츠스킨은 본 행사에 앞서 오는 28일부터 3일간 중국 주요 매체와 뷰티 왕홍(파워 블로거)들을 초청해 사전 캠프를 진행한다. 이날 캠프에는 웨이웨이, 관샤오웨이 등 중국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왕홍들이 참석해 중국 현지에서도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캠프 기간 동안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왕홍들의 개인방송을 통해 중국 현지에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며, 텐센트, 투또우 등 중국 주요 동영상 매체를 통해서도 방영 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