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지대넓얕, 제5회 인문학콘서트 개최
강인귀 기자
4,034
공유하기
![]() |
이번 마인드브릿지 인문학콘서트는 지대넓얕과 함께하는 두 번째 콘서트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죽음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민의 교양>의 저자로 유명한 ‘채사장’과 <숨쉬듯 가볍게>의 저자 ‘김도인’을 비롯한 서울대 철학과 출신의 ‘깡선생’, 카이스트 전기 및 전자공학부 출신의 ‘독실이’가 함께 강연을 펼친다.
참가신청은 11월 24일까지 마인드브릿지 공식 페이스북과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며 총 800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11월 25일에 발표되며,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최근 죽음에 대한 도서가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람들이 죽음에 대해 관심이 많다. 이번 인문학콘서트는 지대넓얕팀을 통해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더욱 적극적으로 들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지금의 삶에 더욱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팟캐스트 채널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을 통해 추후 재청취가 가능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마인드브릿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