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첫 단독매장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오픈
이욱희 기자
3,639
공유하기
![]() |
닥터자르트는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서울 가로수길에 첫 단독 매장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Filter Space in Seoul)’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닥터자르트에 따르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은 더마톨로지컬 과학을 기반으로 예술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해온 닥터자르트의 철학이 담긴 공간이다. 즉, 피부에 좋은 제품을 단순히 사용해 보는 것에서 나아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근본적인 필터 3요소인 ‘물’, ‘공기’, ‘빛’을 활용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3층으로 구성된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은 건물 전체가 특별한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환경과는 차단된 가장 깨끗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각 층별로 ‘물,’ ‘공기’, ‘빛’ 테마에 따른 감각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1층은 ‘물(Water)’을 테마로,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가장 깨끗하게 정제된 물을 만나볼 수 있다. 몸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에어샤워’를 비롯해 손을 씻고 물을 마시는 ‘워터바’, 그리고 컨디션을 진단해 가장 최적의 제품과 라이프스타일을 처방받을 수 있는 ‘라이프 레시피’ 등이 마련되어 있다.
‘공기(Air)’를 주제로 한 2층은 프로덕트 쇼룸으로 운영된다. 특별히 쇼룸 내부를 관통하는 필터덕트관이 설치되어 깨끗하게 정화된 최상의 공기를 제공한다. 세라마이딘 라인, 시카페어, 더마스크 제품 등 닥터자르트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필터 스페이스에서만 선보이는 필터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3층은 ‘빛(light)’을 테마로 한 공간으로, 창을 통해 스며드는 자연의 빛, 채광의 편안함을 소통의 이미지로 구현한다. 더불어 특별한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필터스페이스만의 특별한 클렌징 서비스와 더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는 그랜드 오픈 이후에도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정기적인 라이프 스타일 클래스, 현장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사진. 닥터자르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욱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