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뷰티, '립스 앤 보이즈' 출시..."유명男 50명 이름 붙인 컬러"
이욱희 기자
4,013
공유하기
![]() |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 (TOM FORD BEAUTY)’가 ‘립스 앤 보이즈(LIPS & BOYS)’를 출시한다.
30일 톰 포드 뷰티에 따르면, '립스 앤 보이즈'는 지난해 연말 출시와 동시에 품절 사태를 빚은 50가지 색상의 클러치 사이즈 립 컬러 컬렉션이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국내에 소개되는 '립스 앤 보이즈'는 50가지 컬러가 레드, 핑크, 코럴 등 일반 컬러명이 아닌 패션 디자이너 톰 포드가 영감을 받은 유명 남성 50명의 이름으로 네이밍된 컬러명으로 주목을 받았다.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은 희귀하고 이국적인 성분인 돌콩 씨앗 추출물과 브라질산 무르무르 버터, 카모마일 꽃 오일 성분이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오랜 지속력이 특징이다.
특히, 특수 처리된 컬러 피그먼트가 선명한 발색력과 세련된 광채의 조화로 완벽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크림 피니쉬, 메탈릭 피니쉬, 매트 피니쉬 총 3가지 타입의 텍스처로 만나 볼 수 있다.
50가지 색상 중 JAKE (제이크)라는 색상은 헐리우드 배우 제이크 질렌할에게 영감을 받아 네이밍된 컬러로 미국 유명 토크쇼인 ‘지미 키멜 라이브’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네이밍된 립스틱에 대한 토크로 한차례 화제가 된 바가 있다.
한편, 톰 포드 뷰티의 ‘립스 앤 보이즈’ 컬렉션은 12월 2일 총 5개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톰 포트 뷰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욱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