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맞아 ‘화해박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욘드, 에뛰드하우스, 반트 36.5, 마녀공장, 그라운드플랜, 토니모리 등 올 한해 ‘화해’ 사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하는 행사로 총 600명의 화해 이용자에 12만원 상당의 화장품 본품으로 구성된 화해박스를 증정한다.

19일까지 ‘화해’ 앱 이벤트 탭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올해 초 ’화해’가 사용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첫 선을 보인 ‘화해박스’ 이벤트가 매번 수십만 명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빅 이벤트로 자리잡으면서 어느새 네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화해’는 올바른 화장품 정보 제공에 앞장서고 엄선된 좋은 화장품을 사용자에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드뷰가 서비스하고 있는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는 다운로드 수 350만, 월간이용자수(MAU) 95만의 화장품 정보제공 앱이다.

<이미지제공=버드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