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김정남 사장이 고양시에 거주하는 송재근 고객을 방문해 오랫동안 찾아가지 않은 휴면보험금에 대한 자세한 내역과 지급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지난 20일 김정남 사장이 고양시에 거주하는 송재근 고객을 방문해 오랫동안 찾아가지 않은 휴면보험금에 대한 자세한 내역과 지급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동부화재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을 12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2016 고객 바로 알기' 행사 일환으로 김 사장을 비롯한 본점임원, 영업부장, 사업단장 등 100여명이 참여한다.


특히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은 지난 20일 고양시에 거주하는 송재근 고객을 직접 찾아가 오랫동안 찾지 않은 휴면보험금에 대한 자세한 내역과 지급 절차를 안내하고 고객만족도에 대한 의견을 들었다.

김정남 사장은 “이번 고객바로알기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권익보호에서 앞서 나가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부화재는 최근 4년 동안 장기간 보험금을 찾지 않는 휴면보험금을 찾아주는 캠페인을 펼쳐왔다. 이를 통해 지난 2013년, 2014년, 2015년까지 467억원의 휴면보험금을 고객에게 돌려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