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2017년 새해를 맞아 숙성 노하우로 육질과 풍미를 살린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처음 출시한 2017년 SG다인힐 명절 선물세트는 SG다인힐의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과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에서 인기 있는 육류메뉴로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뿔등심'의 선물세트는 다양한 산지에서 직송한 최고 품질의 한우를 '투뿔등심'만의 숙성 노하우를 살려 품격 있는 명품세트로 완성했다. 한우 1++ 등급의 채끝 등심과 안심을 각 900g씩 구성한 '투뿔 숙성 등심', ' 투뿔 숙성 안심' 및 450g씩 혼합해 구성한 '투뿔 숙성 혼합'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붓처스컷'의 선물세트는 'SG다인힐'이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숙성 기술인 '드라이 에이징' 기법으로 평소 고객에게 인기 있는 메뉴를 선물세트로 만들었다. 세트는 2종으로 애리조나에 위치한 부띠끄 농장인 'CRF(Cedar River Farms)'에서 단일 품종으로 400일가량 곡물을 먹여 사육한 소를 숙성해 준비한 '붓처스컷 CRF 립아이 900g'과 '붓처스컷'의 인기메뉴인 '뉴욕 스트립'으로 '붓처스컷 뉴욕 스트립' 900g을 각각 구성했다.


선물세트 주문 시 밤 10시 부터 다음날 새벽7시 사이에 요청된 배송지로 안전하게 배송한다. 냉장상품의 특성상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인천 일부 지역으로 한정한다. 선물세트는 다인힐의 전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