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받은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서 아메리카노 무료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커피베이는 '2016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으며, 그 영광을 커피베이의 전가맹점과 고객에게 돌리며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프랜차이즈 관련 시상 가운데 유일하게 정부포상이 있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업종별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이 각축을 벌인 끝에 커피베이가 국무총리표창을 받아 체계적인 커피숍 프랜차이즈의 시스템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이번 티몬 딜 이벤트는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커피베이의 겨울 신메뉴와 인기 메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카페창업 커피베이, 국무총리표창 기념 티몬 할인딜 진행!

아메리카노 1만잔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시 커피베이 본사는 그에 상응하는 현물을 가맹점에 지원하여 가맹점주들에게도 긍정적이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온오프라인 전사 프로모션 진행시 홍보물과 경품비용 등을 본사에서 지원해 가맹점 분담금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몬 딜을 포함한 전사 프로모션, 드라마 제작지원 마케팅은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 기존 고객에게 커피베이를 한 번 더 각인시킬 수 있다는 점 본사 주도하에 적극 진행하고 있으며, 매출 활성화를 위한 이러 적극적인 지원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가맹본부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은 성공창업의 승패를 가릴 수 있을 만큼 그 중요도가 높다.”고 말하며 “커피베이는 2017년에도 지속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전문점 창업의 높은 벽을 허물고자 '신규 가맹점 본사 지원 시스템'이라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운영하는 커피베이는 창업 비용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가맹비·물품보증금·교육비에 해당하는 1,300만원을 지원하고 매출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6개월에 걸친 매출관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