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미리보기] '나혼자산다' 김연경, 방송최초 '한국 싱글 자택' 공개
이욱현 기자
2,087
공유하기
![]() |
‘나 혼자 산다’ 김연경 선수가 한국 싱글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6일 방송에서 배구선수 김연경의 한국 싱글하우스와 가족과 함께 보낸 깜짝 휴가기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김연경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한국 싱글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는 트로피가 가득한 방부터 화장품이 빼곡히 들어있는 화장대까지 집안 구석구석을 다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연경의 집과 더불어 미모의 언니와 붕어빵처럼 쏙 닮은 부모님도 함께 공개된다. 김연경은 가족들과 집에서 서로의 건강을 묻는 등 단란한 저녁식사를 즐겼다. 그는 어머니가 차린 갈비찜-잡채-튀김-부침개 등의 반찬이 준비된 휘황찬란한 식탁을 보고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김연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한국 집에 오면 반겨주고 하니까 따뜻한 느낌인 것 같아요”라며 가족들에 대해 남다른 감정을 드러냈다.
또한 김연경은 귀국한 다음날 아침부터 드라마 시청으로 하루를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나 혼자 산다’의 마스코트인 윌슨을 끌어안고 드라마에 나오는 독특한 대사를 따라하면서 드라마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욱현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