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워시, 올해 80개국 출시… 글로벌 세탁기시장 공략 강화
허주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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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올해 트윈워시 출시 국가를 대폭 확대하며 글로벌 세탁기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2015년 트윈워시를 한국과 미국에 첫 출시한 이래 지난해까지 약 40개 국가에 트윈워시를 선보였고, 올해 40여국가에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올해 추가될 40여개 국가는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태리, 브라질, 아르헨티나, UAE, 이란, 이집트, 터키 등 유럽·중남미·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주요 국가들이다.
LG전자는 전년 대비 출시 국가를 2배로 늘려 글로벌 80여개국의 소비자들에게 두개의 세탁기가 합쳐진 트윈워시의 신개념 세탁 문화를 선사할 방침이다.
지난해 국내에서 드럼세탁기를 구매한 소비자 중 절반 이상이, 미국에선 20kg 이상 드럼세탁기 구매자 중 약 3분의2가 트윈워시를 선택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트윈워시를 선보인지 어느 새 3년차를 맞았다”며 “전세계의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신개념 세탁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출시 국가 및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2015년 트윈워시를 한국과 미국에 첫 출시한 이래 지난해까지 약 40개 국가에 트윈워시를 선보였고, 올해 40여국가에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올해 추가될 40여개 국가는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태리, 브라질, 아르헨티나, UAE, 이란, 이집트, 터키 등 유럽·중남미·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주요 국가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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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뉴저지주의 한 가전매장에서 소비자들이 LG 트윈워시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
LG전자는 전년 대비 출시 국가를 2배로 늘려 글로벌 80여개국의 소비자들에게 두개의 세탁기가 합쳐진 트윈워시의 신개념 세탁 문화를 선사할 방침이다.
지난해 국내에서 드럼세탁기를 구매한 소비자 중 절반 이상이, 미국에선 20kg 이상 드럼세탁기 구매자 중 약 3분의2가 트윈워시를 선택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트윈워시를 선보인지 어느 새 3년차를 맞았다”며 “전세계의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신개념 세탁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출시 국가 및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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