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가 출시 이틀 만에 개통 3만건을 넘어섰다.

LG전자는 사전 체험행사의 높은 관심, 국내외 호평, 예약판매 호조 등 G6의 출시 전 초반 흥행몰이가 판매 성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 LG전자가 지난달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G6 사전 체험단 응모행사에는 총 20만명이 넘는 신청자들이 몰리며 1000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지난 12일 서울 남대문에 위치한 한 이동통신사 매장 방문객들이 LG G6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지난 12일 서울 남대문에 위치한 한 이동통신사 매장 방문객들이 LG G6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또 LG전자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동통신 3사 대리점,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 등 총 3000여개 매장에서 G6 체험존을 운영하며 전면부를 꽉 채우는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탁월한 사용 편의성을 직접 체험한 고객들의 호평이 입소문을 탔다.

아울러 LG G6는 지난달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최대 모바일 박람회 MWC(Mobile World Congress) 2017에서 업계 최다인 36개 어워드를 수상하며 글로벌 IT 전문매체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같은 인기는 예약판매 실적으로 이어져 지난 2~9일 진행한 예약판매 기간 8일 동안 8만2000건의 실적을 올렸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손안에 쏙 들어오는 풀비전과 차별화된 편의기능들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스마트폰의 가치를 느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