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전문 브랜드 에프알제이진(FRJ Jeans)이 쿨케이, 이연과 함께 한 태국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에프알제이진
/사진=에프알제이진
이번 화보는 에프알제이진이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노마드 스페셜 캠페인의 일환으로 태국 방콕 풀로케로 진행됐다. 메인 모델들의 리얼 여행기 스타일로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전체 이미지 및 내용은 에프알제이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프알제이진의 이번 스페셜 화보의 모델로 선정된 쿨케이는 2003년 부활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으며 당시, 국내 최연소 감독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모델, 쇼핑몰 CEO, 방송, DJ 등 다방면에서 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쿨케이는 촬영 후 “우리의 사진을 보고 누군가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이번 화보는 성공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여성 모델 이연은 2014년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에 출전해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현재는 방송인 겸 모델, 바디스타일리스트로 왕성히 활동 중이다.


한편, 에프알제이진은 얼마 전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트 아래 전속모델 공명, 헬로비너스 여름이 함께 작업한 2017 S/S 시즌 화보를 공개하는 등, 봄 시즌을 맞아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