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드랙 퀸 서바이벌 프로그램 'RuPaul’s Drag Race'시즌 8에 출연해 파이널 TOP 3 순위에 진입한 드랙퀸 김치(KIM CHI)와 나오미 스몰(NAOMI SMALLS)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이태원 등지에서 로케이션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김치와 나오미 스몰은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을 본인이 직접 준비하고 디렉팅하는 등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선보였다고.

또한, 전날 이태원 일대를 마비시킬 정도로 수많은 관객이 몰렸던 내한 공연에서 선보인 퍼포먼스를 거리에서도 재현하면서 현장에 있던 시민들의 환호와 관심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국인 김치와 나오미 스몰은 “나오미는 나이에 비해 정말 성숙한 친구다. 어려서부터 사랑을 많이 받아서인지 사랑을 주는 방법을 잘 안다. 함께 하면 코드가 잘 맞아 메이크업, 패션에 대한 이야기만 해도 하루가 모자랄 정도다.”(김치), “김치는 아주 좋은 사람이다. 씩씩하고, 독특하고, 알면 알수록 진국이다.”(나오미스몰)라고 이야기 하며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김치(KIM CHI)와 나오미 스몰(NAOMI SMALLS)의 더 많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한편, 김치는 조만간 본인만의 코스메틱 회사를 선보일 예정이며, 나오미 스몰은 'RuPaul’s Drag Race'시즌 9 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