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올 댓 고메' 기획전 이미지. /자료제공=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올 댓 고메' 기획전 이미지. /자료제공=데일리호텔
4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봄꽃처럼 잠자던 미각을 깨우는 특별한 미식 행사가 열린다.

모바일 호텔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다음달 1~16일 이탈리아와 프랑스 미식 세계로 안내하는 '올 댓 고메(All that Gourmet)' 레스토랑 큐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 댓 고메는 데일리호텔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식 기획전으로, 매월 다양한 테마를 선정해 테마별 큐레이션 레스토랑과 시그니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올 댓 고메의 포문을 열 이번 4월 기획전 테마는 '이탈리안 대 프렌치' 코스요리 빅매치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숨겨진 미각을 자극하는 이탈리안 요리와 섬세한 조리 과정을 통해 새로운 맛과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렌치 요리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데일리호텔 올 댓 고메에 선정된 대표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포시즌스호텔의 보칼리노다. 이곳에서는 허브로 맛을 낸 소고기 마케론치니, 셰프 추천 생선요리, 살구 아몬드 타르트 등 코스요리를 30% 할인가에 맛볼 수 있다. 


프렌치 레스토랑 슈에뜨가 정통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대구와 금귤로 만든 블랑망제, 가자미 로스트, 채끝스테이크 등의 코스요리를 35%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 올라(여의도 파크센터점), 스코파더셰프 등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크레아, 앙드뜨와 등의 프렌치 레스토랑이 데일리호텔 올 댓 고메 레스토랑에 선정됐다.


올 댓 고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모바일 앱 기획전을 참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