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디지털마케팅기업 JHM이 브랜드마케팅 파트를 강화했다. JHM은 최근 브랜드마케팅분야 강화와 함께 브랜드 개발, 운영,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등 다방면에서 기업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종합디지털마케팅기업은 브랜딩 개발, 디자인, SNS 서비스제공 등 마케팅의 전반적인 업무를 총괄하는 것으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JHM은 기업의 합리적인 경영활동을 돕기 위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경영상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차별화된 독특한 브랜드 마케팅 경영방식을 제시할 계획이다.


최근 브랜드를 개발하고 활용하는 마케팅전략은 기업이나 상품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한 개인의 퍼스널 브랜드나 조직 브랜드, 국가의 글로벌 브랜드전략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게 사용된다.

JHM 관계자는 “브랜드 고유의 경쟁력을 갖는 것이 브랜드마케팅의 성공방법”이라며 “기업들 간 마케팅 경쟁이 심해지는 상황에 소비자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가진 기업이 경쟁에서 살아남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 콘셉트만 명확히 설정해도 타깃층과 마케팅을 진행하는 방향을 쉽게 정할 수 있다”며 “특히 기업을 키우는데 있어서 뗄 수 없는 마케팅 진행을 위해서 명확한 설정이 필요하다. 날로 치열해지는 경쟁 상황을 극복하고 도울 수 있는 전문가 그룹으로 거듭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