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티켓. /자료=인터파크 홈페이지 캡처
인터파크 티켓. /자료=인터파크 홈페이지 캡처

인터파크 티켓 예매 전쟁이 한창이다. 오늘(27일) 랄라스윗의 단독 공연 ‘Wonderland’와 '2017 로이킴 라이브 투어(LIVE TOUR)’가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 이용자들이 몰리고 있다.

인터파크는 야구 이외에도 연극, 공연,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의 티켓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는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공연 등을 자주 관람하는 이들에게 유리하다. 단 접속자가 몰리면 예매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미리 예매에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랄라스윗 콘서트 ‘Wonderland’
랄라스윗 콘서트 ‘Wonderland’ 티켓이 오늘(27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오는 6월11일 오후 6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Wonderland’라는 제목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인 랄라스윗은 지난 4월 11일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의 날씨’를 포함해 5월에 발매 예정인 신곡까지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7 로이킴 라이브 투어(LIVE TOUR)’
5월 컴백을 예고한 로이킴이 3년만에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2017 로이킴 라이브 투어(LIVE TOUR)'는 오늘(27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서울 공연 티켓 오픈에 이어, 같은 날 오후 3시 대전 공연 및 오후 4시 대구 공연, 오후 5시에 부산 공연의 예매가 시작된다.


◆주원 팬미팅 'See You Again!'
주원의 팬미팅 "See You Again!" Talk&Concert의 세부일정과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티켓팅은 오늘(27일) 오후 8시에 열린다.

◆신화 콘서트 '2017 SHINHWA SUMMER LIVE "MOVE"'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를 여는 신화가 내일(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를 실시한다. '2017 SHINHWA SUMMER LIVE "MOVE"'는 오는 6월 17일과 18일 2일간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