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경영신문’이 5월 24일(수) 오후 2시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유망 프랜차이즈 5개를 초청해 한 자리에서 비교 검토할 수 있는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 창업설명회’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전 가장 고민하는 ‘창업아이템 선정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한 자리다. 더불어 더불어 ‘유망 창업아이템의 기준과 선정방법’과 ‘창업자금 조달과 정책자금의 활용’을 주제로 창업경영신문 오병묵 대표의 창업 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창업경영신문,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창업설명회 개최

이번 ‘유망 프랜차이즈 합동 창업설명회’에서는 ▲한국식 이자카야의 Modern Comfort ‘경성주막 1929’ ▲1초에 하나씩 팔리는 국민찌개 ‘놀부부대찌개’ ▲소규모 점포창업이 가능한 참치, 연어(회, 초밥) 테이크아웃 전문점 ‘어줏간’ ▲유행을 타지 않는 국민대표메뉴 ‘김치찌개’ 창업 ‘얼큰이찌개마을’ ▲건강을 판매하는 수제식빵전문점 ‘잇츠굿베이커리카페’ 등 업종별로 엄선된 5개의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창업자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날에는 ‘유망 창업아이템의 기준과 선정방법’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시작으로 5개 유망 프랜차이즈들의 설명회가 이어진다. 이어 ‘성공점포 창업을 위한 상권/입지분석’ 특강과 ‘브랜드별 창업상담’이 진행된다.

창업경영신문 오병묵 대표는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고민스러워하는 아이템 선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망 창업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아 비교, 검토할 수 있다”라고 전하는 한편 “아이템선정과 더불어 창업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지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상권과 입지분석에 관한 특강도 직접 진행하는 유익한 시간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창업경영신문 정기구독 무료쿠폰’과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연감 2016’, ‘창업전문가 무료상담 쿠폰’ 등이 제공된다. 또, 세미나 참석자 중 개별상담 진행 시 업체별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