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밸런스시트. /사진=불스원 제공
불스원 밸런스시트. /사진=불스원 제공

불스원의 ‘밸런스시트’가 항공기조종사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18일 불스원에 따르면 항공기조종사 대상 불스원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 ‘밸런스시트’ 만족도 조사에서 약 84%의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조사는 30대 이상 아시아나 항공 조종사(APU)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불스원 밸런스 시트는 세계 특허 출원된 2중 허니콤구조기술과 고탄성 특수 폴리머 베타젤의 최적 설계로 디자인 된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이다. 수험생, 사무직, 운전자 등 장시간 앉아 있는 사용자들의 올바른 자세 유지 및 혈액순환을 돕는 등 편안한 착석감이 특징.

이번 만족도 평가에 참여한 응답자들은 “장시간 착석으로 인해 땀이 차는 불편함이 해소됐다”며 높은 통기성을 제품의 강점으로 꼽았다. 또한 피로감 없이 균형 잡힌 자세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편안한 착석감에도 점수를 줬다고 불스원 관계자가 전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이번 조사는 직업 특성 상 고도의 집중력과 장시간 비행으로 피로가 가중되는 항공기 조종사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수험생이나 운전직, 사무직 종사자 등 장시간 착석에도 높은 집중력과 업무능률이 요구되는 다른 소비자들도 기능성 방석 사용을 적극적으로 고려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 밸런스시트는 오는 31일까지 밸런스시트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