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가] 핫한 여름 시원한 풀장 펜션 TOP5
박정웅 기자
27,885
공유하기
![]() |
서해와 인접한 대부도(영흥도) 미스터와이펜션 풀장. /사진제공=야놀자 |
풀장을 갖춘 펜션 또한 물놀이 여행객 맞이에 한창이다. 호텔이나 리조트에 버금가는 풀장을 내세워 물놀이 명소가 된 펜션, 스파시설까지 겸비한 곳도 있다.
야놀자가 풀장 펜션 5곳을 엄선했다. 해외 리조트 못지 않은 풀장을 구비한 곳으로 취사와 숙박이라는 펜션의 기본 기능에다 물놀이 즐길거리를 연계한 곳이다.
◆경주 샵앤플렛풀빌라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 펜션이다. 바다와 수영장이 하나로 이어지는 인피니티 수영장이 자랑이다. 아무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나만의 수영장에서 마치 바다에 있는 것처럼 이국적인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온수가 공급되는 점도 특징이다.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2630.
◆대부도(영흥도) 미스터와이펜션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영흥대교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전 객실 바다전망으로 호텔 부럽지 않은 시설을 갖췄다. 온수가 나오는 인피니티 풀에서 영흥도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풀장은 대형 튜브를, 옥상은 선베드를 구비했다.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9번길 93-64.
◆홍천 유리트리트 풀빌라
아름다운 대자연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부티크 펜션이다. 다양한 건축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모던하면서도 안락한 외관과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해외 리조트 부럽지 않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최고급 제트 스파와 프라이빗한 수영장을 갖췄다. 강원 홍천군 서면 한서로 1468-55.
◆선재도 일루아 펜션
서해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특히 보라카이 리조트의 인피니티풀을 모티브로 한 수영장과 노천 스위밍 스파가 포인트로 바다를 내려다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가족이나 커플들에게 인기다.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170번안길 42-48.
◆포항 화이트7 풀빌라 펜션
지난해 5월 신축한 펜션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객실에서 포항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계절에 상관없이 실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압권은 430㎡(약 130평) 규모의 야외수영장이다. 투숙객 전용이며 펜션 중앙에 있다. 또 5분 거리에 구룡포해수욕장이 있다. 경북 포항시 일출로 350.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박정웅 기자
안녕하세요, 박정웅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