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개그맨 김준현 모델로 ‘대한민국 입맛저격’ 나선다
강동완 기자
4,846
공유하기
대한민국 원조 배달앱 '배달통'이 개그맨 김준현을 브랜드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 ‘대한민국 입맛저격’ 티저편을 공개했다.
배달통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친근하고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좀 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5년만에 김준현으로 모델을 교체했다.
김준현이 가진 유쾌한 이미지와 재미있고 임팩트 있는 광고 컨셉이 더해져, 배달앱이 필요한 상황이면 배달통이 떠오르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준현은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 음식 관련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어 맛있는 음식과 연관성이 크다.
배달통이 김준현과 함께한 새 광고 캠페인은 ‘대한민국 입맛저격’ 시리즈로, TVCF 첫번째편인 티저광고를 16일에 공개했다. 광고에서 김준현은 저격수로 등장해 ‘오늘부터 배달통은 내가 접수한다’라는 대사와 함께 총을 쏘며, 배달통 새 모델임을 강렬하게 알린다. 마치 홍콩영화의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의상과 분위기인데, 자세히 보면 치킨 뼈를 입에 문 모습이 자연스러워서 더 큰 웃음을 선사한다.
배달통은 티저 광고에 이어 ‘회사편’, ‘동아리방편’, ‘자취방편’을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TVCF 공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쿠폰 접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저녁 6시부터 CF에 등장하는 카피와 해당일의 날짜를 쿠폰란에 입력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통 연고은 마케팅총괄이사는 “배달통 본연의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대중적인 친근함과 김준현의 이미지가 잘 맞아 새 광고 모델로 김준현을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맛있는 음식과 배달앱을 떠올리면 배달통이 생각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김준현과 함께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배달통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친근하고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그대로 이어가면서도 좀 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5년만에 김준현으로 모델을 교체했다.
![]() |
▲ 제공=배달통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김준현이 가진 유쾌한 이미지와 재미있고 임팩트 있는 광고 컨셉이 더해져, 배달앱이 필요한 상황이면 배달통이 떠오르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준현은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 음식 관련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어 맛있는 음식과 연관성이 크다.
배달통이 김준현과 함께한 새 광고 캠페인은 ‘대한민국 입맛저격’ 시리즈로, TVCF 첫번째편인 티저광고를 16일에 공개했다. 광고에서 김준현은 저격수로 등장해 ‘오늘부터 배달통은 내가 접수한다’라는 대사와 함께 총을 쏘며, 배달통 새 모델임을 강렬하게 알린다. 마치 홍콩영화의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의상과 분위기인데, 자세히 보면 치킨 뼈를 입에 문 모습이 자연스러워서 더 큰 웃음을 선사한다.
배달통은 티저 광고에 이어 ‘회사편’, ‘동아리방편’, ‘자취방편’을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TVCF 공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쿠폰 접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저녁 6시부터 CF에 등장하는 카피와 해당일의 날짜를 쿠폰란에 입력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통 연고은 마케팅총괄이사는 “배달통 본연의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대중적인 친근함과 김준현의 이미지가 잘 맞아 새 광고 모델로 김준현을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맛있는 음식과 배달앱을 떠올리면 배달통이 생각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김준현과 함께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