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하면서도 독특한 실루엣으로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버킷백이 올여름 보다 감각적인 디테일과 다채로운 컬러로 우리 곁을 찾아왔다.


언뜻 보기에는 스타일링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버킷백은 오피스룩과 위크엔드룩에 두루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다.

◆오피스룩
여름 가방 트렌드…'예쁘고 편한' 버킷백의 유혹
단정한 무드의 오피스룩에는 톤 다운된 컬러의 버킷백을 매치해보자. 원피스 혹은 슬리브리스 탑과 슬랙스로 스타일링한 뒤 블랙이나 브라운 컬러의 버킷백을 더하면 센스 있는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시원스러운 디자인의 원통형 버킷백은 여름철 출퇴근길의 더운 기운을 한 번에 날려주기에 충분하다.

넉넉한 수납공간은 필요한 물건들을 모두 담아내니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신발로는 단화를 선택하고 손목에 팔찌를 레이어링해주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버킷백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위크엔드룩
여름 가방 트렌드…'예쁘고 편한' 버킷백의 유혹
로고플레이 포인트의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 팬츠로 완성한 레트로 무드의 위크엔드룩에는 눈에 띄는 색감과 디자인의 버킷백을 매치해보자. ‘더워 보인다’는 편견을 깨고 올여름 가장 핫한 컬러로 주목받고 있는 카키에, 손목에 거는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이는 버킷백을 선택한다면 활동적인 위크엔드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옐로우 등 보다 화사한 컬러를 선택해봐도 좋다. 신발로는 발을 편하게 해주는 넓은 스트랩의 샌들을 고르면 경쾌한 무드를 강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