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가 그루비룸 데뷔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헤이즈, 그루비룸 지원 사격… 오늘(24일) 데뷔 첫 EP앨범

오늘(24일) 가요계에 따르면 박재범과 헤이즈는 이날 오후 발매되는 그루비 룸(Groovy Room)의 데뷔 EP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의 수록곡 ‘선데이(sunday)’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박재범은 최근 Mnet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고, 헤이즈는 앞서 발매한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등으로 차트 상위권에서 롱렁 중이라 이번 작업이 주는 임팩트가 강렬할 것으로 보인다.

헤이즈, 그루비룸 지원 사격… 오늘(24일) 데뷔 첫 EP앨범

이밖에도 그루비 룸의 데뷔 앨범에는 화려한 피처링진을 자랑한다. 저스디스, 수란, 버벌진트, pH-1, 기리보이, 식케이, 김효은 등이 참여해 힘을 제대로 보탰다.

타이틀곡 ‘선데이(Sunday)’는 탄탄하고 세련된 악기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그루비룸 특유의 트렌디한 사운드와 남녀가 대화를 하듯 주고받는 보컬 및 가사 내용이 인상적이다.


‘선데이(Sunday)’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어디쯤에’는 레게 기반의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와 간주 부분의 신비로운 벨소리가 매력적인 곡이다.

헤이즈, 그루비룸 지원 사격… 오늘(24일) 데뷔 첫 EP앨범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12월 선공개됐던 ‘YNF(feat. nafla, 버벌진트)’와 ‘Loyalty(feat. 에일리, Dok2)’를 비롯해 ‘Unsigned Hype(feat. JUSTHIS)’, ‘Tell me(feat. Sik-K, 기리보이)’, ‘XINDOSHI(feat. Loopy, Mastawu, 김효은, Sik-K)’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그루비룸은 박규정, 이휘민 2인조로 구성된 하이어 뮤직 소속 신예 프로듀싱팀으로, 다이나믹듀오의 ‘요즘 어때’, 박재범의 ‘사실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효린X키썸의 '프루티(Fruity)', 원의 ‘해야해’ 등 젊은 리스너 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최근 가요계 대세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세련된 사운드에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워진 그루비룸의 첫 번째 EP 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는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접할 수 있다.


사진. 하이어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