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좋고 희소가치 높은 '스카이프라자' 상가 분양
김노향 기자
1,786
공유하기
![]() |
성남 일대 대로변에 위치한 ‘스카이 프라자’ 상가가 분양 중이다. 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하며 입지적으로 뛰어나 단골고객 확보가 용이하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186번지로 내년 11월 준공 예정이다. 최근 들어 판교에 IT업체가 이주하면서 행정타운으로 형성 중이다. 주변 8000여세대 아파트단지와 오피스텔 1000여세대 등이 인접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교통편은 야탑역을 통해 분당 1분, 잠실 20분대, 강남 3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다. 성남종합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이에 따른 유동인구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상가는 오전 주거수요, 점심 업무수요, 저녁 양쪽수요를 누릴 수 있다. 대로변상가로 3면 개방형 코너에 위치해 소비접근성, 광고효과도 극대화할 수 있다. 성남 시청 앞의 상가 2층은 만화 식객에 나오는 곰탕전문점 수하동이 입점 확정됐다.
스카이프라자는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분양 받을 수 있다. 상가와 오피스는 업무시설로 1가구2주택 중과세가 제외된다. 또한 총부채상환비율(DTI) 규제도 제외되고 분양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시공은 성산종합건설이 맡았으며 아시아신탁에서 분양대금을 관리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