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집을 운영하다 업종변경으로 걸작떡볶이를 선택한 선유도역점 최진현 점주.

걸작떡볶이 최진현 점주는 동영상 영상인터뷰를 통해 “족발집 당시에 매출이 떨어져 새롭게 업종변경을 하게됐다”라며 “어떤 것을 할까하다가 주변에 떡볶이 집이 없는 것을 알고 창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업종변경이후에 바뀐점에 대해 최 점주는 “기존의 족발집 이후 매출이 크게 늘어났다”라며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한이후 5배정도의 매출성장을 이뤘다”고 전했다.

걸작떡볶이로 업종변경 이후, 매출이 크게 올라

브랜드 선택과정에 대해 최 점주는 “요리하는 과정이 누구라도 초보창업자도 손쉽게 할수 있고, 치킨의 경우는 간편하고 맛있다”라며 “족발집은 개인으로 운영하다 보니. 고민스러운점이 많았지만 프랜차이즈는 본사에서 레시피를 개발해주고 전국 60여개 가맹점에서 나온 불만사항을 같이 해결하는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성공의 노하우에 대해 최 점주는 “첫째 친절, 위생, 신속정확한 배달으로 높은 매출을 올리게 된 것 같다”라며 “고객의 친절하게 해서 매출을 높이기는 것이 최종목표이다”고 덧붙였다.

걸작떡볶이는 10평 기준 5천 만 원보다 적은 금액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지출 대비 높은 만족감을 얻기 위해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충족시켜주는 치킨떡볶이 세트로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는 브랜드다.


걸작떡볶이의 치킨떡볶이 세트는 감자튀김이 추가된 순살후라이드치킨과 2~3인분의 국물떡볶이를 19,000원에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비용 추가시 깐풍치킨, 양념치킨, 레몬크림새우치킨 등 다양한 치킨을 선택하여 즐길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