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광주·곡성공장서 고객 무상점검 서비스


금호타이어는 오는 7~10일 나흘 동안 광주·곡성공장 외부 주차장에서 지역민을 위한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지역에서 생산되는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2013년부터 타이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금호타이어 광주지점과 CS(Customer Satisfaction) 직원 등 14명이 참여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서비스 항목은 타이어 밸런스 점검, 위치 교환, 마모 상태 및 공기압 점검, 워셔액 교체 등으로 전반적인 차량 안전점검과 함께 안전운전을 위한 타이어 관리요령도 안내한다.

이밖에도 현장 방문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별 특별 할인과 함께 얼라이먼트 무료 점검권, 와이퍼, 방향제, 수건 등의 사은품도 함께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광주지점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겨울용 타이어 및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 중이다.

우선 겨울용 타이어 신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P72와 WS71을 11월30일까지 사전 예약 및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플리스(fleece) 재킷을 증정한다.


또 11일부터는 기아타이거즈의 2017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마제스티 솔루스(KU50), 솔루스 TA71, 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KL33)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헤지스 고급 머플러를 증정한다. 금호타이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폰8 플러스(64GB), KIA 타이거즈 야구 저지, 야구 모자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