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홈쇼핑 20일 출연예고… '앨범 20만장 판매 공약' 지킨다
김유림 기자
2,541
공유하기
슈퍼주니어가 홈쇼핑에 깜짝 등장한다.
![]() |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슈퍼주니어가 오는 20일 밤 10시 45분부터 총1시간 동안 진행될 '슈퍼마켓' 프로그램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슈퍼마켓'은 슈퍼주니어를 연상케 하는 ‘슈퍼’와 판매의 장 홈쇼핑을 떠올리는 ‘마켓’의 합성어로 슈퍼주니어의 출연을 겨냥해 CJ오쇼핑이 기획한 특별 편성프로그램이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6일 정규 8집 앨범 ‘PLAY’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음반 판매량’과 관련한 공약을 내건 바 있다. 그들은 이번 앨범 판매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타이틀곡이 ‘블랙수트’인 만큼, 20만장 이상 팔리면 홈쇼핑에 전원이 출연해 검정색 옷을 판매하겠다고 공약을 내세웠다.
이를 본 이민웅 쇼호스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주 홈쇼핑 데뷔각? 그렇다면 저희랑 하셔야죠”라는 글을 게재하며 시작된 것으로 SM엔터테인먼트는 CJ오쇼핑과 서로의 의견을 모아 여러 논의 끝에 TV홈쇼핑 중 CJ오쇼핑에 출연을 확정하게 되었다. 진행자인 쇼호스트 이민웅과 ‘슈퍼마켓’ 담당PD는 앞서 루시드 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 프로그램의 메인 쇼호스트를 맡은 바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셀렙샵 ‘씨이앤(Ce&)’의 롱다운점퍼를 판매한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상품의 판매를 도와 ‘씨이앤’ 블랙 롱다운점퍼를 입고 개인기 대방출 등 그들의 음악과 더불어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더불어 특별방송을 기념하여 구입 고객 전원에 슈퍼주니어 8집앨범 ‘PLAY’ CD 증정하고 추첨을 통한 싸인CD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이번 ‘슈퍼마켓’ 프로그램의 메인 브랜드로 선정된 셀렙샵의 ‘씨이앤’은 상품의 특징뿐 아니라 ‘케이팝(K-POP) 문화의 아이콘’ 슈퍼주니어의 이미지와도 잘 부합된다. ‘씨이앤’ 롱다운점퍼는 최근 겨울 패션상품 중 롱패딩, 벤치다운이 대세인 가운데 젊은 층 소비자에게도 어필될 수 있고 또한 ‘씨이앤’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나가는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패션으로 승화시키는 셀렙샵의 컬처 브랜드(Culture Brand)로 올 S/S시즌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한 고태용 디자이너와 콜라보 한 ‘씨이앤 태용’을 선보이고 있다.
CJ오쇼핑 콘텐츠기획팀 배진한 PD는 “CJ오쇼핑은 쇼퍼테인먼트의 전도사로서 다양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TV홈쇼핑 ‘문화 아이콘’으로 주목 받아 왔다”며 “이번 방송은 케이팝의 대표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컬쳐 브랜드를 지향하는 셀렙샵의 이미지가 잘 어울어져 기대해도 좋을 만한 재밌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CJ 오쇼핑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