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M, 앱스토어 매출 1위 등극… 3만골드 지급 쿠폰번호 공개
박흥순 기자
3,437
공유하기
![]() |
넷마블게임즈의 신작 MMORPG 테라M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에 올랐다. /사진제공=넷마블 |
29일 넷마블에 따르면 테라M은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했다.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
테라M은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 게임은 사전예약자 수만 200만명, 공식카페 가입자 30만명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출시 당일이던 지난 28일에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큰 반향을 불러왔다.
차정현 넷마블 본부장은 “테라M에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테라M은 ‘탱딜힐’이라는 MMORPG의 특성인 파티플레이를 모바일에서 구현한 게임으로 1000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다.
한편 넷마블 측은 테라M의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쿠폰 이용 방법은 쿠폰입력 창에 ‘welcometoteramcafe’를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사용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3만개와 주문서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